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내일로 이용고객에게 광명시 테이크호텔 객실 할인권 제공

기사승인 2022.01.17  19:53:05

공유
default_news_ad1

- 테이크호텔과 기차여행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MOU 체결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주용환)는 지난 17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테이크호텔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일로열차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호텔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테이크호텔은 20221231일까지 내일로 패스 이용 고객에게 테이크 호텔 객실 10% 할인쿠폰 200매를 제공하고 철도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호텔 할인권을 받기 위해서는 영등포역·수원역 여행센터에서 내일로 패스를 구매하거나 코레일톡 앱에서 혜택역을 영등포역이나 수원역으로 지정해야한다.

  광명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테이크호텔4성급 호텔로, 2인 객실부터 4인 객실 등 총 6개 타입의 객실과 EBS미디어 스튜디오, 쿠킹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키즈룸 등을 갖추고 있다.

  '내일로'는 전국민이 이용할 수 있는 패스형 열차 이용 상품으로, 3일권과 7일권으로 구성되어있다. 상품을 이용하는 기간 동안 KTX좌석 및 일반열차(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 무궁화, 누리로, 통근열차)의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참조

  한편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내일로 패스 이용 고객에게 숙박업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용환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장은 청춘 고객의 전유물이었던 내일로패스의 이용대상이 전국민으로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기차여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함과 동시에 내일로이용 고객의 혜택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