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92회 정기연주회 개최

기사승인 2022.05.03  19:25:03

공유
default_news_ad1

- 6월 29일 저녁에 <마스터피스 시리즈 Ⅲ - K. 아테르베리 & J. 시벨리우스>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이하 강남심포니)가 오는 629() 오후 730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92회 정기연주회 <마스터피스 시리즈 Ⅲ – K. 아테르베리 & J. 시벨리우스>’를 개최한다.

  2022년 강남심포니 정기연주회는 세계적인 작곡가와 명작, 스페셜 리스트가 함께 빚어내는 특별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마스터피스 시리즈>로 기획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그 세 번째 시리즈로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이탐구 부지휘자의 지휘와 국내 최고 호른 연주자 김홍박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호르니스트 김홍박은 현재 오슬로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수석연주자로 국내 및 해외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부는 스웨덴 명작곡가 아테르베리의 아테르베리 연주회용 서곡 a단조 Op.4’를 시작으로 호른 협주곡 a단조 Op.28’을 연주한다. 아테르베리의 호른 협주곡은 다채로운 음악적 색감을 가지는 동시에 빼어난 기교가 필요한 곡이다.

  2부에서는 핀란드 명작곡가 시벨리우스의 교향곡 제2D장조 Op.43’를 연주한다. 이 곡은 시벨리우스의 개성을 잘 나타낸 곡으로 시벨리우스 전원 교향곡이라고도 일컬어지고 있는 곡이다.

  해당 공연은 취학 아동 이상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는 예술의전당(www.sac.or.kr)과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다. 공연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공연전시팀(02-6712-053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