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립역삼도서관, <전지적 SF시점 : 일상편> 진행

기사승인 2022.05.17  15:14:39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27일과 6월 24일 저녁 7시 역삼푸른솔도서관 에서

   

  강남구립역삼도서관은 오는 527()624() 저녁 7시 역삼푸른솔도서관 프로그램실에서 <전지적 SF시점 : 일상편>을 진행한다.

  <전지적 SF시점: 일상편>은 총2회차로 구성되며,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다소 낯설게 느껴졌던 다양한 테마의 SF를 주민들에게 소개하고, 장르문학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획되었다. 기존 문학이 가지고 있던 장르 질서와 경계를 초월한 다양한 장르적 세계를 보여주는 작품들을 통해 SF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회차(05/27)칵테일, 러브, 좀비저자 조예은 작가와 함께 평범한 일상 속 SF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좀비가 된 아빠,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 여자, 비가 내리는 숲속의 습지, 세 사람의 시간 여행 등을 중심으로 작가의 상상력과 단편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회차(06/24)궤도의 밖에서, 나의 룸메이트에게전삼혜 작가가 저자와의 강연을 진행한다. 저자는 사회적 소수자와 SF를 주제로 강연을 구성해 작품의 에피소드 및 사회적 소수자와 SF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일상적인 주제 속에서 상상력을 발휘해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현실을 해석하고, 다양한 삶 속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강남구립 역삼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angnam.go.kr/yslib)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02-508-1139)로 문의 가능하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