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문화재단, <톡톡! 음악배달부> 서울 언북초에서 공연

기사승인 2022.06.18  00:57:44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두드림 Do Dream 콘서트' 진행 

   

 

 

  강남구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에서는 2022년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음악배달부> ‘두드림 Do Dream 콘서트를 지난 6월 지난 16 서울 언북초등학교에서 개최했다.

 

  <톡톡음악배달부>는 두드리고 찾아가는 톡구민의 이야기와 마음을 담은 톡!’이란 의미로 강남구민과 직장인들의 문화갈증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강남구 곳곳에 음악을 배달하는 구민대상 문화공연 사업이다.

 

  6월에는 총 2회 공연이 확정됐다그 첫 번째 공연인 두드림 Do Dream 콘서트는 지난 16(언북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마음 아파하던 한 어머니가 신청한 사연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 OST, 비발디의 사계 중 봄 등의 곡들을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이탐구 부지휘자 지휘 아래 현악 앙상블의 활기찬 오케스트라 연주로 선보여 코로나19로 지친 우리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였다.

 

  두 번째 공연은 오는 21() 13시 일원1동 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일상회복과 주민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모여라주민 힐링 콘서트라는 주제로 강남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음악배달부사연접수는 오는 6월 30()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공연전시팀(02-6712-0533)으로 하면 된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