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달달한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기사승인 2022.07.04  12:27:09

공유
default_news_ad1

- 7월6일부터 10월까지 총 8회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상)은 관내 모든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 교육의 이해를 위한 2022 강남서초달달한 학부모 아카데미7월부터 운영한다.

2022 강남서초달달한 학부모 아카데미는 가정에서 학부모로서 알아야 하는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되어 학부모가 자녀 교육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이 가능할 수 있도록 통합 연수로 기획되었다.

2022 강남서초 달달한 학부모 아카데미는 강남서초 유튜브 (학부모 TV)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해당 내용은 학부모 아카데미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여 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76장난이 폭력이 되는 순간(강사 최희영:유스메이트아동청소년문제연구소)이라는 주제로 시작되는 이번 연수는 진로진학 4, 자녀 생활 교육 3, 자녀 학교 생활 기본교육 1회 등 총 8회로 구성되었으며 격주로 진행되어 10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은 새롭게 변화하는 자녀 교육에 대한 정보를 다각적이고,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코로나 이후 교육회복에 대한 학부모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강남서초교육지원청(조영상 교육장) 2022 강남서초 달달한 학부모 아카데미운영으로 학부모 성장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생이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희망하며, 으로도 학부모의 성장을 지원하는 연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성장하는 교육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