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못골도서관,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진행

기사승인 2022.12.07  23:00:42

공유
default_news_ad1

- 1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30명 대상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1212()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11_퇴근하며 한 줄씩 씁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퇴근하며 한 줄씩 씁니다저자 스테르담(본명 송창현) 작가의 진행으로 1212()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강연은 현재 작가님이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활용할 예정이다.

  직장인 레벨업 프로그램은 매월 다양한 주제를 통해 직장인의 업무 향상 및 마음가짐을 다잡는데 도움을 주고자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다. 12월에 진행되는 강연은 나를 관통하는 글쓰기를 주제로 글쓰기 왜 해야 할까?’, ‘글쓰기, 무엇을 써야 할까?’, ‘글쓰기, 어떻게 써야 할까?’, ‘글쓰기, 시간이 있을까?’로 구성되었다. 글쓰기 경험이 없는 직장인에게 꾸준하게 글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무료하고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위로의 힘을 얻고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스테르담(본명 송창현) 작가는 국내 대기업 해외 영업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에 네이버 브런치 및 팀라이트 테이블을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퇴근하며 한 줄씩 씁니다(2022), 나를 관통하는 글쓰기(2021)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128()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