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데드풀>, <스파이더맨: 홈 커밍>, <베놈> 대체불가 스타 번역가 황석희! <플레인> 비행기 탑승!!

기사승인 2023.03.09  10:12:14

공유
default_news_ad1

<미드웨이>, <나이브스 아웃>, <존 윅3: 파라벨룸>, <데드풀> 시리즈, <보헤미안 랩소디>, <스파이더맨: 홈커밍>, <웜바디스> 등 수많은 영화의 번역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번역가 황석희가 <플레인>의 번역을 맡았다. 2013년, <월플라워>를 시작으로 극장개봉 영화의 번역을 맡아온 번역가 황석희는 <데드풀>에서 주인공의 찰진 말빨과 욕설, B급 감성을 자막으로 온전히 풀어내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후 그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영화 번역가로 손꼽히고 있는 추세이다.

영화 <플레인>은 비행기 추락을 시작으로, 낯선 섬에서 국제 인질극을 벌이는 무장 세력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살인 용의자 승객과 협력하여 고군분투하는 파일럿의 모습을 그려낸 액션 스릴러로, 번역가 황석희의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번역으로 영화의 긴장감이 한층 더 고조될 예정이다.

비행기 추락 후 국제 인질극의 발생으로 승객 전원을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살인범의 도움을 받아 함께 고군분투하는 파일럿의 액션 스릴러 <플레인>은 2023년 3월 15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