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국내 개봉을 확정!

기사승인 2024.02.14  10:19:56

공유
default_news_ad1
   
 

콰이어트 플레이스 : 첫째 날

모든 것이 시작된 첫째 날, 그 실체가 밝혀진다!

2024년 여름 국내 개봉 & 1차 예고편 공개!

제작비의 20배가 넘는 역대급 흥행 수익을 기록한 화제작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세번째 이야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이 오는 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l 감독: 마이클 사노스키 l 출연: 루피타 뇽오, 조셉 퀸, 디몬 하운수, 알렉스 울프 외]

제작비 20배 수익 거둔 레전드 스릴러 영화, 드디어 돌아왔다!

온 세상 소리가 사라지게 된 그 날의 이야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올여름 국내 개봉 확정

1차 예고편 공개에 폭발적인 반응 화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속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이 올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하는 괴생명체의 출현으로 온 세상이 침묵하게 된 그날, 모든 것의 시작을 그린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1차 예고편은 전편에서 만난 ‘애보트’ 가족의 애틋한 순간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긴다. ‘애보트’ 가족이 소리 없는 사투를 벌이는 471일차를 기점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DAY 1’, 모든 것이 시작된 첫째 날에 다다른다. 여느 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던 ‘사미라’(루피타 뇽오)는 하늘에서 혜성처럼 줄지어 떨어지는 밝은 섬광을 발견한다. 이내 폭발과 함께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뉴욕 한복판에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가 나타나 사람들을 무차별로 공격하기 시작한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난 상황이 긴박하게 이어지는 가운데 “모든 소리가 사라진 첫째 날”이라는 카피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그날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무너져 내리는 브루클린 다리부터 고층 빌딩을 타고 내려오는 괴생명체 무리까지 대도시로 확장된 배경과 압도적인 재난 상황은 한층 더 거대해진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2018년 개봉해 ‘소리 내면 죽는다’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주목받은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6%,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전 세계 3억 4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리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021년 팬데믹 상황 속에 개봉한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전편의 개봉 첫날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으며 당시 북미 최고 오프닝 스코어까지 돌파, 두 편을 합쳐 무려 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탄탄한 흥행 파워를 과시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전편의 기획과 연출을 맡았던 존 크래신스키 감독이 각본을 맡고, 영화 <피그>로 시상식 31관왕, 65개 부문에 후보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한 마이클 사노스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노예 12년>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어스><블랙 팬서>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루피타 뇽오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낙점되었다. 또한 전편에서 또 다른 생존자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디몬 하운수를 비롯해,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조셉 퀸과 <유전>의 알렉스 울프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차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역시는 역시! 드디어 돌아왔다!”(er****), 시리즈 중 가장 큰 스케일이네요. 완전 스펙터클 합니다”(buk****), "이거 제발 멈추지 말아줘 세계관 제대로 해서 계속 만들어줘”(fullmoonli****), 크리처물로 명작을 만든 레전드 시리즈”(ru3vx****), 아 진짜 심장 두근거린다… 빨리 개봉해줘요 제발”(tl2qo9****), 여름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예고편만 봐도 퀄리티 미쳤는데”(strawberrys****), “와 이건 무조건 극장 가서 본다”(tv-q****), 진짜 개꿀잼 시리즈라 너무 기대된다 ㅠㅠㅠ”(yeori****)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귀환을 반기고 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그날의 이야기로 돌아온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2024년 여름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INFORMATION

제목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원제 A Quiet Place: Day One

감독 마이클 사노스키

각본 마이클 사노스키, 존 크래신스키, 브라이언 우즈

출연 루피타 뇽오, 조셉 퀸, 디몬 하운수, 알렉스 울프 외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북미개봉 2024년 3월 8일

국내개봉 2024년 여름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