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당신을 위해 존재할 작은 희망의 탄생! <뱅크 오브 데이브> 5월 23일 개봉

기사승인 2024.05.20  13:01:43

공유
default_news_ad1
   
 

당신을 위해 존재할 작은 희망의 탄생!

<뱅크 오브 데이브> 5월 23일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9종 최초 공개!

자수성가 백만장자 데이브 피시윅이 마을의 지역 사업이 번창하도록 돕기 위해 소규모 은행을 설립하는 과정을 그린 실화 기반 영화 <뱅크 오브 데이브>가 5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누리픽쳐스ㅣ감독:크리스 포긴 ㅣ출연: 조엘 프라이, 로리 키니어ㅣ등급: 12세이상관람가ㅣ개봉: 2024년 5월 23일]

영화 <뱅크 오브 데이브>가 오는 5월 23일 개봉 확정과 함께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자수성가한 번리의 사업가 ‘데이브 피시윅’이 자신이 사랑하는 번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신의 은행을 개설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얻기 위해 런던의 엘리트 금융 기관과 어떻게 경쟁했는지에 대한 실화 기반 영화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코미디 영화 <Friend Request Pending>으로 시카고 국제영화제 및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를 거머쥔 크리스 포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왕좌의 게임>, <크루엘라> 등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킨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조엘 프라이’와 4편의 <제임스 본드> 시리즈 및 <이미테이션 게임> 등 출연하여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로리 키니어’가 주연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파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말끔한 정장을 입은 데이브 피시윅이 지역 은행 설립을 위해 영국 금융기관과 법정싸움을 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고, 이는 마치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을 연상케 한다. 무모한 싸움을 시작한 데이브가 어떻게 꿈을 이루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동시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런던의 평번한 사무 변호사 ‘휴’가 새로운 은행을 설립하고 싶다는 데이브를 만나 실현되기 힘든 일에 부딪히며 함께 은행 설립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잘 담겨있다.

지역을 돕기 위해 커뮤니티 은행 ‘데이브 은행’의 설립 과정을 담은 실화 기반 영화 <뱅크 오브 데이브>는 2024년 5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할리우드 살인사건(Last Looks)

감독: 크리스 포긴

출연: 로리 키니어, 조엘 프라이

수입: (주)누리픽쳐스

배급: (주)누리픽쳐스

상영시간: 107분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4년 5월 23일

 

SYNOPSIS

벤담 앤 그린의 사무 변호사인 휴는 새 은행을 설립하고 싶다는 의뢰인을 만나러 영국 북부 변두리에 있는 번리로 향한다. 망상 같은 꿈을 품은 그의 고객은 미니버스를 판매하는 데이브 피시윅. 한 세기 넘게 새로운 은행이 승인되지 않고 있던 현실에, 실현되지 않을 일이라고 속으로 장담했던 휴. 그렇지만 데이브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그동안 벌인 놀라운 일들과 정감 있는 번리 사람들의 어려운 현실을 보면서, 휴의 마음이 점점 바뀌기 시작하는데...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