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도시관리공단, DID 중앙통제 시스템 구축

기사승인 2021.09.10  12:03:00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최신 홍보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중앙통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공단은 중앙통제 시스템을 운영하고자 본부와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 설치된 DID 5대를 관리할 수 있는 메인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이 메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체 DID 공통 콘텐츠와 각 부서별 콘텐츠를 송출하며, DID 개별 관리 및 전체 DID 화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DID를 통해 공단 소식과 강남구 주요 뉴스 및 행사 안내가 빠르게 전달되고 있으며, 월별 테마 주제를 선정하여 공단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아 공유한다. 이와 함께 강남스포츠문화센터 등 사업장 내 설치된 DID의 경우, 해당시설과 운영 현황 소개, 각종 뉴스 · 행사 안내 등 관련 사진과 영상을 송출하여 시설 이용 고객들에게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추후 주차장 입구, 체육시설 등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러 사업장에 DID 추가 설치 시 기존 관리 프로그램에 연동하여 시스템을 구축하고, 홍보 콘텐츠 최신화 및 다양화를 위한 업데이트 실시 및 지속적 관리를 할 예정이라며, 공단 홍보 채널 증설로 인한 내 외부 홍보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정보 전달로 공단 인지도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가은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