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 진행

기사승인 2024.07.18  15:31:12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한순옥)는 'THE 안전한 대한민국' 제15호, 제16호, 제17호 현판식을 진행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서울동부지부는 범죄 없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THE 안전한 대한민국' 후원기업 현판식을 릴레이 기부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THE 안전한 대한민국' 후원기업 현판식은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지역 내 기업들이 사회참여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현판을 전달하는 것이다.

현판식을 실시한 기업체는 제주애월카츠 롯데월드점, 프리빗청담 수진점, 푸드포레스트 국제성모병원점 총 3곳이다. 법무보호기금 조성을 위한 제15호 현판식을 개최한 제주애월카츠 롯데월드점은 서울시 송파구 잠실 아이스링크층에 위치한 일식 요식업 기업이고, 제16호 현판식을 개최한 곳은 프리빗청담 수진점으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등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비롯하여 제17호 현판식을 개최한 푸드포레스트 국제성모병원점은 인천 서구에 위치한 국제성모병원 내부에 있는 음식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드코트 기업이다. 현판을 전달한 3곳은 이슬기, 안준범 대표가 공동대표로 운영하고 있다.

현판식에서 이슬기 대표는 “대상자가 사회복귀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싶어 후원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고, 지부장은 ”대표님들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바라며 수익금 중 일부를 법무보호기금 조성하는 데 이바지하기로 약정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