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동아리 ‘강남글숲’ 시집 발간, 북콘서트

기사승인 2022.12.21  16:21:40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남구청 지원으로 시집을 발간

강남구립 강남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영한, 이하 복지관)에서는 2022년 12월 27일 오전 10시, 복지관 4층 열린학당에서 ‘2022 북콘서트 – 강남글숲 그리고 당신’을 진행한다.

‘강남글숲’은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 소속된 동아리이자 강남구청 문화체육과의 지역문화예술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활발한 문학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에는 특별히 강남글숲 13호 출판을 기념하고, 따뜻한 2022년을 마무리하고 도약하는 2023년 한 해를 소망하기 위한 북콘서트를 기획했다.

북콘서트에는 축하공연으로 2인조 밴드 ‘어쩌다고수’를 초청하여 시집 ‘강남글숲’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아우르는 노래들로 구성하여 북콘서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며, 강남구청 어르신복지과 마재현 과장, 강남노인종합복지관 고영한 관장의 축사, 최성철 강사의 인사말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집 ‘강남글숲’은 18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총 166편의 시가 수록되었다. 166편의 작품들 중 시낭송회에서는 자신의 대표 시 1개 작품을 낭송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흠씬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강남글숲’ 북콘서트는 처음으로 기획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배움에서 나아가 주체적인 학습활동으로 생산적 노화를 실천하는 강남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