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형재 시의원, 진선여고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 수상

기사승인 2024.04.29  14:44:10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 강남2)은 지난 24일 진선여자고등학교 도서관 2층 홈베이스에서 개최된 ‘진선여고 환경 개선 공사 완수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김형재 시의원을 비롯하여 정극상 진선여고 교장, 교사 및 교직원, 학부모 대표단, 학생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교내 환경 개선공사 경과보고, 축사,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 케 커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진선여자고등학교 정극상 교장은 “김 의원의 학생들에 대한 관심과 특별한 노력으로 학교 도서관, 특별교실, 화장실 등 노후시설 개보수를 완수하게 되었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앞서 김 의원은 2022년 8월 서울특별시의회 국민의힘 「학교현장 점검단」으로 학교 교육 환경개선을 위해 강남구 관내 도성초등학교 등 초·중·고를 방문하여 현장점검 과정에서 낙후된 강남구 일대 노후 교육시설의 조속한 개선을 약속한 바 있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2022년 하반기부터 지역구에 소재한 진선여고를 여러 차례 방문하여 쪼그려 화장실, 도서관 노후, 특별교실 부재 등 교육환경이 열악한 사실을 확인하고 서울시 교육청과 함께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진선여고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진선여고 환경 개선 공사로 강남구 일대 노후 교육시설이 일부 해결되었다”며 “앞으로도 강남구 학생들이 밝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계속 살펴볼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