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화 <최악의 허니문> 개봉

기사승인 2024.07.04  17:18:45

공유
default_news_ad1
   
 

무더위를 잊게 만들 화끈한 웃음을 선물하며 해외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범죄 코미디 <최악의 허니문>이 4일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안방극장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최악의 허니문>은 베니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가 마약 밀매를 위해 슬로베니아로 떠나게 된, 아담과 바브의 웃픈 이야기를 담은 범죄 코미디이다.

누구나 한번쯤 재미삼아 상상해봤을법한 공감적인 소재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코믹 연기로 해외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영화를 관람한 해외 실 관람객은 “끝까지 온 힘을 다해 웃기는 코미디”(IMDB_luli***), “코미디 장르의 목적에 충실하는 동시에 큰 웃음을 주는 영화”(Rotten Tomatoes_mbu***), “배우들의 톡톡 튀는 매력, 독특한 설정, 부담없는 유머코드 등 웰메이드 코미디  ”(Rotten Tomatoes _whit***)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어, 국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워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해 줄 <최악의 허니문>은 오늘(4일)부터 IPTV(SK B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최악의 허니문(The Honeymoon) / 감독: 딘 크레이그 / 출연: 마리아 바카로바, 루카스 브라보 / 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개봉: 2024년 7월 4일 / 상영시간: 98 분

SYNOPSIS

오랜 단짝 친구인 아담과 바브. 아담이 아내 사라와의 신혼여행을 떠나는 날, 바브는 아담에게 회사에서 해고되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한다.

슬픔에 빠진 바브가 세상을 떠날까 두려워진 아담은 신혼여행에 바브를 데리고 가기로 결심한다. 한편 이탈리아의 마약상 조르조는 마약과 폭력에 찌든 일상에 염증을 느끼고 사랑하는 여자와의 순수한 사랑을 꿈꾸게 된다. 바로 그때 베니스로 신혼여행을 온 사라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조르조는 사라를 차지하기 위해 아담과 바브를 위험에 빠뜨릴 계획을 세우고, 아담과 바브는 사라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데...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