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서> 믿을 수 없는 따뜻한 감동 실화가 찾아온다!! 4월 17일 개봉 확정!!

기사승인 2024.03.15  16:53:03

공유
default_news_ad1
   
 

 

 

 
 

믿기 힘든 감동 실화

뜻 밖의 만남, 잊을 수 없는 모험
<아서> 4월 17일 개봉 확정!

어드벤처 레이싱 선수 '마이클'은 매년 놓친 우승을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 경기를 출전하고 우연히 떠돌이 개 '아서'를 만나 특별하고도 따뜻한 여정이 펼쳐지는 <아서>가 4월 17일 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누리픽쳐스ㅣ감독: 사이먼 셀란 존스ㅣ출연: 마크 월버그, 시무 리우 ㅣ개봉: 2024년 4월 17일]

서로를 향한 간절한 마음!

눈도 가슴도 뜨거워는 이야기!

최고의 실력을 가졌지만 매년 우승컵을 놓친 어드벤처 레이싱 선수 ‘마이클’ 앞에 우연히 나타난 개 ‘아서’가 보여주는 가장 따뜻하고 감동적인 모험 <아서>. 어드벤처 레이싱 선수인 ‘마이클’은 매번 우승컵을 놓치다 지난 경기에서 팀원들과의 불화로 도중 포기까지 하고 같은 팀원 ‘레오’가 올린 굴욕 사진으로 명예까지 실추된 상황. 하지만 ‘마이클’은 우승과 명예 회복을 위해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열리는 월드 챔피언십에 마지막으로 도전을 결심한다! 스폰서의 후원을 받으려 노력하지만 스폰서는 인플루언서이자 전 팀원이었던 ‘레오’의 영입을 조건으로 내세운다. <아서>는 ‘마이클’과 ‘아서’의 뜨거운 케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와 사람의 현실적인 공감대와 이해도를 그려내며 믿기 힘들 정도의 따뜻한 실화. 올 4월 최고의 힐링 영화로써 관객들의 이목이 벌써부터 집중되고 있다.

   
 

영화 <아서>의 어드벤처 레이싱의 경기는 트레킹, 등반, 산악자전거, 카약 등 많은 종류의 스포츠를 여러 지형으로 5~10일동안 혹독하게 질주해야 하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가장 힘든 도전으로 알려진 스포츠 중 하나이다. 여러 종류의 스포츠가 모두 도미니카 공화국 대자연속에서 펼쳐지는 경기인만큼 눈과 마음이 시원하고도 즐거워지고 자연의 아름다움속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달리는 그의 팀은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듯 자연스럽게 그들의 우정은 점점 단단해 진다.

갑작스럽게 앞에 나타난 길 잃은 개와 뜻밖의 짜릿한 모험을 보여주는 최고의 실화 감동 드라마 <아서>는 4월 17일 롯데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아서

감독: 사이먼 셀란 존스

출연: 마크 월버그, 시무 리우

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상영시간: 106분

개봉: 2024년 4월 17일

SYNOPSIS

어드벤처 레이싱 팀 주장 ‘마이클’은 최고로 힘든 지형과 날씨의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700KM를 질주해야 한다! 여러 단계를 통과하던 중, '마이클' 앞에 떠돌이 개 '아서'가 나타나고 그의 팀을 따라다니기 시작하는데, 아서'를 포기해야만 우승 할 수 있는 상황..!

마지막 도전! 우승을 놓칠 수 없는 경기! ‘’아서’와 끝가지 함께 할 수 있을까?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