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 (주)이음길에이치알와 시니어일자리창출 업무협약진행

기사승인 2024.03.29  17:51:00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관장 고영한)과 ㈜이음길에이치알(대표 김기완)와 고용·복지 및 유대 관계를 향상함으로써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고령자 재취업 이바지를 목적으로 2024년 3월 20일 (수)에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본 협약식에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 고영한 관장, ㈜이음길에이치알 대표 김기완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8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음길에이치알은 한국의 기업 문화에 맞는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고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본 협약을 통해 고용·복지 및 인적·물적 자원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협조함으로써 어르신의 다양한 일자리·사회활동 지원, 지역사회 기업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가속화로 고령 인구의 노동 참여가 더욱 확대될 전망에서, 양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나은 시니어 고용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에서는 서울시 거주 만 55세이상 재취업에 희망하시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상담 및 알선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구인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대표번호 : 02-549-7493 / 이윤형 대리, 박연수 사회복지사)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