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머니와 딸을 잃은 한 남자의 미친 복수가 시작된다! <나쁜 피: 복수의 길> 4월 18일 개봉! 새창으로 읽기

기사승인 2024.04.15  12:13:07

공유
default_news_ad1
   
 
   
 

어머니와 딸을 잃은 한 남자의

미친 복수가 시작된다!

<나쁜 피: 복수의 길> 4월 18일 개봉!

과거 이름을 날리는 냉혈한 조폭이었지만 힘을 숨기며 노동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한 남자가 납치된 자신의 의붓딸을 구출하기 위해, 악의 무리와 싸우는 모습을 담은 화끈한 액션영화<나쁜 피: 복수의 길>이 2024년 4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누리픽쳐스ㅣ감독: 단 트롱트란 ㅣ출연: 끼우 민뚜안 ㅣ개봉: 2023년 04월 18일]

고통도, 두려움도 이겨내야 한다!

포기를 모르는 남자의 강력한 마초 액션!

   
 

조폭이었다가 평범한 사람처럼 숨어 노동으로 생계를 이어나가는 남자 ‘람’이 의붓딸을 구출하기 위해 싸우는 모습을 담은 액션 <나쁜 피: 복수의 길>
북부와 남부지역을 장악하며 엄청난 명성을 떨친 조폭 ‘람’은 수년간의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사이공으로 돌아와 아내 ‘한’과 의붓딸 ‘히앤’과 함께 허름한 동네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러던 중,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간다던 의붓딸이 하루가 지나도 집에 돌아오지 않아 경찰서에 방문했지만 제대로 된 해결책을 제시해 주지 못했다.

수상함을 감지만 ‘람’은 동네를 수소문한 끝에 자신의 자신의 의붓딸이 여자를 납치해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는 불법 조직에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의 전부였던 의붓딸을 구하기 위해 과거 조직에 함께 몸 담았던 조폭들에게 어쩔 수 없이 도움을 요청하고, 깊이 숨겨왔던 람의 극악무도한 본성이 깨어나게 된다.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초인적인 힘을 숨기고 살아가는 한 남자가 의붓딸을 구출하기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되는 화끈한 액션영화 <나쁜 피: 복수의 길>은 4월 1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나쁜 피: 복수의 길(Bad Blood)
감독: 단 트롱트란
출연: 끼우 민뚜안

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상영시간: 98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 2023년 04월 18일


SYNOPSIS
거친 삶을 살던 람은 어머니와 딸이 적에게 살해당한 후 모든 것이 자신 때문이라고 자책하며 손을 씻고 조용히 살고 있다. 
딸이 있는 여자와 새출발을 한 람은 한 빈민가 마을에서 가족들과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르바이트 면접을 가겠다고 나선 딸 히앤이 밤새 돌아오지 않고 딸의 신변이 걱정된 람은 여기저기 수소문하며 딸을 찾아 나선다. 
히앤을 찾아다니며 람은 여자아이들을 납치해 돈을 버는 일당들과 맞서게 된다. 과연 람은 히앤을 다시 되찾을 수 있을까?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