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못골도서관, 세자율 마을축제 '나만의 색으로 칠하다’ 운영

기사승인 2024.04.15  15:36:57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4월 20일(토) ‘2024 찾아가는 독서문화프로그램_세자율 마을축제 <못골 책갈피 : 나만의 색으로 칠하다>’를 운영한다.

 성모자애복지관이 주최하는 세자율 마을축제는 2018년부터 진행되었으며, 세곡동, 자곡동, 율현동 주민들이 함께하고 있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은 올해도 참여하여 체험 활동 부스를 운영한다.

 세자율 마을축제에서 진행하는 ‘못골 책갈피 : 나만의 색으로 칠하다’ 는 부스 안에 마련된 5가지 종류의 책갈피 중 마음에 드는 1가지를 골라 색연필, 싸인펜 등을 활용하여 색칠할 수 있다. 이 외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을 소개하는 리플렛과  ‘도서관’을 주제로 하는 도서가 전시된다. 

 찾아가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을 홍보하고, 도서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한다. 더불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면서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보다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해당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