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못골도서관, 가정의 달 기념 ‘매직 앤 사이언스 쇼!’ 진행

기사승인 2024.04.17  11:54:34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5월 3일(금) ‘매직 앤 사이언스 쇼!’ 공연을 진행한다.

 어버이날·스승의날·어린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못골도서관 옆 남명학사 중앙 계단 앞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매직 앤 사이언스 쇼’ 공연은 ‘오프닝 스테이지 마술’, ‘공기 대기압 실험’, ‘Show time for a short time’, ‘베르누이 원리 실험’, ‘공기 와류 현상 실험’, ‘액화질소 실험’으로 구성되었다. 어린이들은 마술과 과학이 결합된 공연을 통해 과학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더불어 정적인 공간이라고 인식되는 도서관에서 개인 및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하여 도서관을 친숙한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박재근 마술사는 매직유랑단 대표이다. 2021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언택트 코미디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MBN 대한민국 팔도 명물 인증쇼 방송 출연 및 전국 각지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15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