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2 강남서초 소통공감 채널 똑!톡! 운영

기사승인 2022.03.30  22:24:59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상)은 변화되는 교육정책, 교육소식을 바로바로 알려주는 강남서초 똑똑한 소통공감 채널 !(talk)!’을 운영한다.

  강남서초 소통공감 채널 !(talk)!’은 궁금했지만 알기 어려웠던 교육정책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진로진학 정보 등을 빠르고 간결하게 전해주는 강남서초교육지원청 채널 사업의 이름이다.

  똑!(talk)!서울시교육청 강남서초교육지원청카카오톡 채널로 운영되며, 강남서초 교육활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가족은 누구나 채널 가입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서울시교육청 강남서초교육지원청검색 후 채널 구독 신청을 통해 가입하면, “에서는 최신 6개의 소식을 카드뉴스 등을 통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소식에서는 보다 상세한 개별 소식을 순서대로 제공받게 된다.

  똑!(talk)!은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의 각 부서에서 연간 추진 계획에 따라 통합적으로 운영하여 기존에 불편했던 검색 방식을 개선하고 교육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올해 본격적으로 운영되는 강남서초 소통공감 채널 똑!(talk)!을 통해 강남서초의 교육가족 모두가 교육정책과 정보에 대한 이해 폭을 넓히고 함께 소통하는 교육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