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강남누리> 제20호 발간

기사승인 2022.07.04  12:24:42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소식지 <강남누리> 20호를 발간했다. 이번 <강남누리>시원한 여름나기를 테마로 하여 여름철 휴가 여행지와 인근 공단과의 MOU 업체를 소개하였으며 다채로운 공단 소식도 눈길을 끌었다, ‘역지사지 현장체험소식에서는 공단의 직원들이 사무실을 벗어나 사업장에 각각 배치되어 현장을 체험한 내용과 사진, 우수 체험 수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업무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공단인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색적인 대회를 개최하였는데 사내 E-Sports’대회가 그것이다. 최근 아시안 종목 게임으로 채택되기도 한 E-Sports를 공단에서도 발 빠르게 접목시켜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E-Sports를 대표하는 게임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마무리 한 소식을 게재했다.

  19호에 이어 20호에도 4명의 공단 고객 인터뷰가 실렸으며 거주자우선주차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와 만족하는 점, 앞으로 바라는 점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고객들은 친절하고 일 처리가 빠른 공단을 가장 만족하는 점으로 꼽았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고 반영하여 더욱 친절한 공단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공단의 의지를 담았다.

  이밖에도 요즘 트렌드 소개, 새로운 MOU 업체 소개, 생활 속 법률상식 등 흥미로운 소식을 게재한 <강남누리>전자북 링크(https://bit.ly/3nt0vUi)를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공단 홍보게시판(DID), 체육시설, 평생학습관 등을 통해서 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병동 이사장은 매번 다양하고 신선한 내용의 소식지를 만들고자 발로 뛰며 취재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읽으면 웃음과 유익함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구민에게 꼭 필요한 소식지를 제작하겠.”고 밝혔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