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지역통합 축제 '흥해라 흥' 성료

기사승인 2023.09.27  15:48:10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장애인복지관(관장 은윤태)DGB하이투자파트너스 지정기탁사업(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9222023 추석맞이 지역 통합축제 흥해라! !’을 예지 공원(강남구 개포로 603)에서 개최했다.

이번 2023 추석맞이 지역 통합축제흥해라! !’은 풍물패한울의 흥나는 꽹과리 소리와 함께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체험부스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전통놀이, 공예 만들기), 먹거리(달고나 만들기, 인절미 만들기), 시밀레 봉사회의기초 건강검진’,아름드리봉사단의무료 커트등을 준비하여 많은 지역주민이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행사에 참여한 이○○님은옛날에 즐기던 투호 던지기, 윷놀이를 어린아이들과 이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즐겁다. 추석 명절 전에 한바탕 재미있게 놀았다.”고 체험 소감을 말했다.

이번 추석 행사를 준비한 은윤태 관장은 명절 문화가 달라지는 요즘, 이웃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행사를 준비했다. 명절을 앞두고 지역주민과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분위기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날 한국지역난방공사 강남지사의 온누리상품권 후원으로 구매한 추석 명절 선물을 지역 내 50가정 내외에 전달하며 추석 명절의 따스함을 나누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