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발렌타인데이 맞아 경로당 어르신께 달콤함 선물한 역삼1동

기사승인 2026.02.13  21:06:23

공유
default_news_ad1

- 13일 경로당 13일 경로당 2곳 찾아 조선팰리스 강남 직원들이 만든 수제 초콜릿 100개와 설 인사 나눠2곳 찾아 조선팰리스 강남 직원들이 만든 수제 초콜릿 100개와 설 인사 나눠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역삼1동이 설 연휴 및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3일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초콜릿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민관협력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동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관계자와 함께 직원들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 100개를 기증받아 하방교경로당과 역삼중앙경로당에 전달했다.

초콜릿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은 “이런 건 젊은이들 사이에서나 챙기는 건 줄 알았는데 이렇게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다”, “달콤한 초콜릿을 받으니 마음도 달달하게 녹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나눔에 참여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관계자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리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육영 역삼1동장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지난해 학교보안관 활동, 주민과 함께하는 클린데이 활동 등 지역공동체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촘촘한 민관협력 체계 구축을 바탕으로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