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역삼2동이 오는 25일 역삼2동 주민센터 일대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제2회 역삼2동 문화한마당 「MY DREAM FESTA」’를 개최한다.
풍요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열리는 이번 축제는 ‘당신의 꿈이 이뤄지도록 기록해 드립니다’라는 주제에 맞게 가족과 친구, 이웃이 함께 ‘우리의 꿈’을 응원한다는 컨셉으로 꿈과 감동의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민센터 앞 특설무대에서는 뮤지컬 ‘명성황후’ 출연 배우인 고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달을 쏘다’에서 윤동주 역을 맡은 배우 박영수의 ‘꿈을 쏘다’ 뮤지컬 콘서트 ▲역삼중학교 댄스동아리 학생, 주민 난타 동호회의 공연 ▲마술사 문태현의 ‘꿈을 이루는 마술쇼’ ▲재즈 아티스트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다.
다솜소공원과 역삼중학교 정문 앞 일대에서는 ▲캘리그래피로 각자의 꿈을 표현한 작품을 사진으로 인화해 제공하는 ‘꿈을 기록하다’ ▲관내 한의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사상체질 판별 및 총명탕 시음 ▲피부과 의사의 피부 상담 ▲주민센터 방문간호사의 어르신 건강상담 ▲문태현 마술사와 함께하는 마술 체험 ▲타로를 이용한 고민 상담 ▲류재화 작가의 보태니컬 작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한다.
김은주 역삼2동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가을 햇살 아래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가깝게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참여해 따뜻한 하루를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