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11월 27일(목) ‘2025 못골기품밤 Vol.9_어니코치의 자연식물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못골기품밤’ 프로그램은 못골도서관의 특화분야인 기술과학(500) 영역의 주제 도서를 바탕으로 낮 시간대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못골도서관의 대표 야간 프로그램이다.
이번 못골기품밤 아홉 번째 강연은 자연식물식 라이프스타일 코치이자 『어니코치의 자연식물식』의 저자인 조언하 작가가 맡았다. 저자는 과거 자가면역질환을 식단 조절로 개선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식물식을 깊이 연구하여 그 노하우를 정리해 책으로 출간했다.
강연은 ‘자연식물식 기초 이해’, ‘항염 식단 설계법’, ‘실생활 적용 방법’ 등을 다루며 항염 식단 사례 공유와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영양 과잉의 시대에 가족과 스스로의 몸을 지키는 실용적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을 진행하는 조언하 코치는 현재 방송 출연, SNS, 강연 활동을 통해 자연식물식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어니코치의 자연식물식』, 『건선 때문에 죽을 순 없잖아』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