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2월 7일 토요일, ‘[새학기기념] 2026 못골북산책 Chapter.1_국어보다 중요한 공부는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못골북산책’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청해 이용자들에게 균형 잡힌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 속에서 책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2월에는 『국어보다 중요한 공부는 없습니다』의 저자인 이예린 작가와의 만남으로 진행된다.
‘2026 못골북산책 Chapter.1_국어보다 중요한 공부는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새학기를 기념하여 초등학생 학부모 20명을 대상으로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초등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교과서를 활용한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하루 15분 국어 성장 루틴 등 실질적인 국어 학습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이예린 작가는 17년 차 현직 국어교사로, 현재 경기 파주고등학교에 재직 중이며 경기도교육청 마음챙김 인성교육 연구회 주임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국어보다 중요한 공부는 없습니다』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월 19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