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 쇼박스, 영화 압꾸정, 11월 개봉 확정

기사승인 2022.10.22  01:48:00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특별출연: 오연서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압꾸정>이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2> 제작진과 배우 마동석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영화 <압꾸정>이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짧은 제목만으로도 유쾌한 매력을 뿜어내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압꾸정>의 런칭 포스터에서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마동석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을 연기,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범죄도시2>로 범접할 수 없는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그가 이번에는 <압꾸정>으로 귀환,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패션, 재기 발랄한 포즈, 그리고 “형이 싹~ 다 꾸며 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블리’ 계보를 이어갈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압구정에서 펼쳐질 K-뷰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풍성하게 채울 다채로운 배우 라인업 또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역을 맡은 정경호를 비롯해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등의 배우들이 K-뷰티 비즈니스를 둘러싼 인물들로 변신,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유쾌한 티키타카 등 케미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범죄도시2> 제작진과 뷰티도시로 돌아온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압꾸정
각본: 신연식, 임진순
감독: 임진순
출연: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특별출연: 오연서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개봉: 2022년 11월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