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고동진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울 강남구병)은 오는 8일(목) 오후 1시, 강남구민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25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고동진 의원이 제22대 국회에 들어온 후 추진해 온 ▲ 반도체·AI 산업 등 국가첨단전략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정활동 ▲ 국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입법 활동 ▲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대여투쟁 등 그간의 주요 의정 성과를 주민들에게 직접 보고하는 자리다.
아울러, 강남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추진 성과를 공유하는 한편, 주민들로부터 지역별 현안, 애로사항, 민원 등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고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대치 은마·쌍용 1차·미도아파트 재건축 확정 ▲ 도곡 개포한신·우성아파트 재건축 신속 추진 ▲ 위례과천선 강남지선 도곡공원역 신설 추진 ▲ 도곡역 2·4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및 연장 ▲ 대치역 1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 주요 지역 현안 성과를 보고하고, 기타 지역 사업들의 추진 경과와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고동진 의원은 “국회에 들어온 이후 지난 1년 반 동안 중단없는 강남 발전을 위해 쉼없이 달려왔다”며,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동안의 의정 성과를 주민 여러분께 보고드리고, 주민분들과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강남의 새로운 도약과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