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못골도서관,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9 진행

기사승인 2022.10.01  12:02:1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0월 24일 저녁에 '똑 부러지는 일잘러를 위한 노션 활용 가이드'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1024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9_똑 부러지는 일잘러를 위한 노션 활용 가이드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의 직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장인 이용자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젝트 관리 및 기록 소프트웨어인 노션(Notion)의 기본 개념인 페이지, 블록, 데이터베이스 기초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스마트 플래너 만들기, 일정 공유하기 등의 실습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이 활용 가능한 도구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이석현 저자가 맡았다. 저자는 <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 <New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을 출간했고, 노션의 공식 앰버서더로 KAIST, 경희대학교, 서강도서관, 중랑구청 등 다양한 기관에서 노션 활용 강의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1024일 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신문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