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린이 댄스팀 사파리 정기콘서트 시즌4 개최

기사승인 2021.02.26  13:32:35

공유
default_news_ad1
   
 

어린이 댄스팀‘사파리(SAFARI)’의 정기 콘서트‘행복을 춤추는 아이들’시즌4가 사파리 댄스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월 27일 토요일 저녁 7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사파리댄스팀은 초등학생들로만 구성 된 어린이 댄스 팀이다. 어린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밝게 자라도록 학부모들이 자발적으로 시작한 동아리로, 댄스뿐 아니라 독서토론, 영어회화, 인성교육 등 다양한 방과후 활동을 겸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모임을 지속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왔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사파리 댄스팀은 발랄한 건전댄스와 아프리카의 전통문화댄스, K-pop 댄스와 단원들의 일 년 동안의 온라인 활동 스토리를 담은 사파리 뉴스, 마음의 변화와 성장 이야기인 마인드톡 등 행복을 선물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파리 댄스팀은 2017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세계탈놀이경연대회에서 대회 최초로 학생부로서 성인팀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9 SH주민참여공연에서 대회 최고상인 최우수상을, 2019 천안흥타령춤축제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여 댄스실력을 입증받았다. 일본, 홍콩, 피지 등의 해외 공연 이후 해외 어린이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eloews@naver.com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